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뉴토끼 시즌2

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뉴토끼 시즌2

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뉴토끼 시즌2

Blog Article

※ 범죄수단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운영자 체포로 인해 화제가 된 경우가 아니라면 신규 문서 생성 지양

주소갤러리의 평생주소를 즐겨찾기 해두신다면 항상 빠르게 접속 주소를 확인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, 모든 문제와 고민을 한 방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. 변경되는 주소로 인해 번거로움은 이제 사라지신겁니다.

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.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.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,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'마나토끼'로 바뀌었기 때문. 즉, 마루마루-망가쇼미-마나모아-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.

커즐과 마나토끼의 관계는 서로 마나모아에서 갈라져나온 사이로 쉽게 말하면 형제자매 관계이다.

이 플랫폼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놀라운 읽기 경험을 제공합니다. 이것은 당신을 위한 절대적인 보석입니다.

토토사이트에서는 건의사항 문의사항을 빠르게 수렴하여 어떤 점이 사용자들을 편안하고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.

이를 팔로우하면 최신 화가 나올 때마다 손쉽게 최신 업데이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. 실시간으로 최신 소식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.

In case of any dispute or clarification please Be at liberty to write into the information proprietor at communicationpixel93@gmail.com

따라서 이 뉴토끼 사이트는 ‘는웹툰’을 제공하는 데 어떠한 재정적 부담도 없이 가치 있는 자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저작권법 입법을 통해서 사이트 주소 차단 주기를 매우 짧게 변경하고 시청자 역시 처벌 대상에 포함하는 등 강력한 규제 법안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죠.

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기 전 마나토끼의 단행본 표지에댓글을 달 수 있었지만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고 뉴토끼 기능이 삭제되었다.

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걸 "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안됨?"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newtoki 많았고 마루마루-마나모아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뉴토끼2 강조했었는데,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뉴토끼 시즌2 같은 개념으로 들어가서 더이상 그런 변명은 쓸 수 없게 되었다.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.

You've been blocked by network security. To continue, log in in your Reddit account or use your developer token
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
Report this page